본문 바로가기

띵_지 리뷰/내돈내고사는_리뷰우

끼리 딥 앤 크런치 리뷰우 -!

★★★ 맛 평가를 보고싶은 분들은 제일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띵_지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편의점 리뷰~!

 

저녁을 먹었는데도 허전한 감이 있어 편의점에 달려갔는데,

제 눈에 보인게 바로 요 아이입니다!

 

바로바로

끼리 딥앤크런치 플레인 입니다!

CU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1,800원 입니다!

 

평소에 치즈류 악개입니다. 모든 치즈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치즈로 만든 디저트도 좋아합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리뷰가 더욱 기대되네요!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룰류-♬

 

오이잉...?!?! 영양성분표를 보니 칼로리가 98 kcal 이네요!!

다이어트엔 간식 자체가 허용이 안되긴 하지만

그래도 먹을때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귀여운 칼로리입니다 ㅋㅋㅋ

 

 

껍질을 까면 까야할게 또 나옵니다...ㅋㅋ

 

껍질까지 벗겨내면 

이렇게 맛있어보이는 크림치즈와 스틱과자가 나옵니다.

근데 스틱과자가 양이 참 적네요...ㅎ

8개밖에 안됩니다 ㅋㅋㅋ

 

냠냠 드디어 먹어봅시다!!

 

 

한두개 찍어먹다보니,

생각보다 크림치즈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이렇게 찍어먹어도 양이 엄청 남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래서 막판에는 이렇게 크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이만큼이나 남더라고요!! 

처음에는 양이 적당하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꽤 많았네요 ㅎㅎ


★ 이제 맛 평가를 해볼게요! ★

 

끼리 크림치즈는 맛있기로 워낙 유명하죠~~

근데 딥앤크런치 안에 들어있던 끼리치즈는 좀더 부드러웠습니다.

마치 마요네즈같은 텍스쳐였어요!

맛은 말할것도 없죠! 치즈맛이 부드럽고 찐하고 좋았습니다.

 

끼리 크림만 먹었을때는 약간 느끼하다고 생각할수도 있을텐데,

막대과자랑 같이먹으면 느끼한맛이 중화되고, 크림치즈의 고소한 맛만 남습니다.

 

한마디로 이 과자는... 술안주? ㅋㅋㅋㅋㅋㅋ

술과 먹으면 술술 넘어갈듯한 느낌입니다!

가격대비 과자의 양은 아쉽지만, 끼리크림의 양은 충분하니

막대과자를 하나 더 사서 먹어보는것도 좋을듯합니다!

 

 

아, 제가 예전에 리뷰했던 빠다스틱과 같이 사먹으면 괜찮을것같네요!

분명 맛있는 술안주가 될겁니다 후훗...

 

Q.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가?

 

넵....!

찐한 치즈가 당기는 날에 또 사먹고싶어요!


총평을 하자면,

 

치즈를 좋아하실 분이라면 먹어보는걸 추천!

크림의 양에 비해 막대과자가 모자르니, 막대과자를 하나 더 구매해서 먹는걸 추천!

술안주로도 추전!

 

 

 

이상 끼리 딥앤크런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그리고 태풍 조심하시구 다음에 또 건강한 모습으로 봅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