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_지 리뷰/내돈내고사는_리뷰우

삼양 X 배민 콜라보 치킨이 타고있어요 컵라면 리뷰우-!

 

★★★ 맛 평가를 보고싶은 분들은 제일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띵_지 입니다!

 

오늘은 진짜 따끈따끈한 신상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혹시나해서 말하는건데,

광고 절대로 아니고 제돈 주고 제가 산것입니다!!

이제껏 리뷰했던것도 전부 내돈내산입니다!!

 

이렇게 따끈따끈한 신상 리뷰는 처음인것같네요 ㅎㅎㅎ

이제껏 뒷북쳤는데 말이죠 ㅋㅋㅋ

 

오늘의 신상은

바로바로

 

삼양 X 배민 치킨이타고있어요 컵라면 입니다!

바비큐치킨맛 볶음면 이네요!

 

CU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1,600원 입니다!

(배달의 민족 앱에서 B마트?에 들어가면 990원에 맛보실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그냥 편의점에서 사버렸답니다ㅠㅠ)

 

 

배민에서 음식이 나왔다니 신기하네요! ㅎㅎ

 

저도 평소에 배민 진짜 자주 이용하는데,

과연 맛도 맛있을지?!! 

바비큐치킨맛도 구현했을지?!!

 

 

저는 살때 몰랐는데, 컵라면 안에 배민 할인쿠폰이 있다네요?!!ㅎㅎㅎㅎ

아싸!

 

 

영양정보 참고하실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뚜껑을 열면,

면과 액상스프, 조미유가 있습니다.

 

 

여기 보이시나요?!!

치킨모양의 후레이크도 있네요! ㅋㅋㅋㅋ

귀엽네요 ㅋㅋ

 

 

쨘! 이렇게 안에 쿠폰이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이 코드를 배달의민족에 입력하면,

 

 

쨘! 이렇게 쿠폰함에 쿠폰이 등록되어있네요~~

하... 어쩔수없이 내일 배달을 시켜먹어야겠네요(핑계)~~ ㅋㅋ

 

 

자자, 이제 다시 컵라면 리뷰로 돌아와서!

면을 잘 익혀준 후,

동봉된 스프, 조미유와 함께 쒜낏쒜낏 해줍니다-!!!!!

 

 

 

 

쨘! 

비쥬얼만 보면 약간 매운거같기도 하고...

근데 냄새는 약간의 불향과 짜장면냄새...? 오이잉

분명히 바비큐치킨이라고 했는데 ㅋㅋㅋㅋ

 

어쨋든 먹어봅시다!

 

 

★ 이제 맛 평가를 해볼게요! ★

 

일단!

치킨맛이 전~~~~~~~~혀 안났습니다...

왜 이름이 바비큐치킨일까요?? ㅠㅠ

단순히 치킨쿠폰 나눔을 위한 이벤트를 위해 만들어진 아이인걸까요...?

어쨌든 일단 이름을 바꿔야할듯...

 

한마디로 설명하자면

애매한 짜장맛 + 불향 + 굴소스 맛 볶음면 느낌입니다

맛 자체는 나쁘지 않은데, 일단 치킨맛이 전혀 안난다는거에서 실망했습니다...

 

맵기는 보이는것보다 맵지는 않습니다!

아예 맵기가 없다고 할수는 없지만, 거의 매운맛이 없었습니다.

 

그냥 매운기가 있다... 정도?

 

Q.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가?

 

흠.... 이게 한정판이기때문에,

정말 궁금하신분들은 먹는것도 나쁘지 않을거같아요!

생각보다 맛은 나쁘지 않았거든요!

그냥 1,600원 주고 2,000원 쿠폰 받는 느낌이랄까...?

 

저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한번 더 먹어볼거같네요 ㅎㅎ


총평을 하자면,

 

애매한 짜장맛 + 불향 + 굴소스 맛 볶음면을 한번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도전해보시고,

배민 쿠폰 받는걸로 만족하시길! ㅋㅋㅋㅋ

(입맛에 맞는 분들이 있을수도 있으니까요~~)

 

 

이상 치킨이 타고있어요 컵라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

저는 더 솔직하고 맛있는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