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_지 리뷰/내돈내고사는_리뷰우

빠다스틱 리뷰우-!

안녕하세요~ 띵_지 입니다!

너무 오랜만이죠?ㅠㅠㅠ

며칠동안 바빠서 업로드를 못했네요.....

1일 1 업로드가 목표였는데 말이죠....ㅠㅠ

오늘부터 다시 1일 1 업로드를 목표로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그리고 당분간은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맛집 리뷰보다는 편의점음식들 리뷰가 많이 올라올 것 같네요!

 

오늘은 신상 과자를 리뷰해보겠습니다~~

★★★ 맛 평가를 보고싶은 분들은 제일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제가 리뷰할 과자는 바로바로

빠다스틱입니다!

CU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2,000원 입니다!

 

이름만 봐도 아시겠지만, 빠다코코넛을 스틱모양으로 바꿔서 출시한 모양이에요~~!

 

야채크래커를 스틱으로 만든 '야채스틱'도 있는데, 빠다코코넛을 더 좋아해서 빠다스틱만 샀습니다! ㅎㅎ

 

영양성분 참고할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빠다코코넛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서

빠다코코넛을 사서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빠다스틱부터 개봉해보겠습니다!

투명한 플라스틱 용기에 가지런히 놓여있네요

겉 모습을 보면, 진짜 빠다코코넛을 스틱으로 만든것 같아요!

 

 

빠다코코넛이랑 비교해보면 색상도 거의 비슷한데,

살짝 다른게 빠다코코넛은 겉에 설탕코팅?이 되어있는데 스틱은 설탕코팅이 없네요...!

 

아니 근데... 빠다코코넛 왜이렇게 작아진거죠~~~?!!!?!?

저 어릴때만해도(라떼는말이야...) 이렇게 작지는 않았는데 말이에요... 아니면 제가 커진걸까요..? ㅋㅋㅋㅋ

 

어쨋든, 이제 맛 평가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빠다코코넛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맛입니다!

빠다코코넛이랑 맛이 거의 똑같아요!

좀 다른게 있다면... 식감정도?

원래 스틱류가 오도도독 먹는 재미가 있잖아요~ 그래서 먹는 재미도 있을듯! 

 

아 그리고 아까 빠다코코넛에는 설탕코팅이 되어있는데, 빠다스틱에는 없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빠다스틱이 진짜 쪼오오오~끔 덜 달아요! ㅋㅋㅋ

그런데 미세한 차이라서, 그냥 빠다코코넛 좋아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Q.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가?

 

예쓰..! 당연히 또 사먹을거에요!

원래 코코넛도 좋아하고, 빼빼로같은 스틱류도 좋아해서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ㅎㅎㅎ

컴퓨터나 과제하면서 하나씩 오도독 오도독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이상 빠다스틱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주에 태풍이 또 올라온다는데... 모두 몸 조심하시구, 행복한 집콕하루 되세요~~

 

다음에 또 더욱더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안뇨오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