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_지 리뷰/내돈내고사는_리뷰우

빽다방 옥수수콘 리뷰우-!

안녕하세요~ 띵_지 입니다!

 

여러분... 다들 집콕생활 실천하고 계시죠...?

저희 고향은 코로나 청정지였이였었는데 말이죠....

며칠전 코로나에 걸린 관광객이 동네를 활보했다는 소식을 듣고 지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랍니다... ㅠㅠ

우리 모두 집콕하고 자가격리 실천해서 얼른 코로나와 작별하자구요...! ㅠㅠㅠㅠㅠ

 

그래서 오늘은 어제 미리 샀던 아이스크림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이것도 나름 신상 아이스크림이에요!

★★★ 맛 평가를 보고싶은 분들은 제일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제가 리뷰할 아이스크림은

빽다방 옥수수콘 입니다!

CU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1,800원 입니다!

 

옥수수콘 하면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건 저뿐인가요? ㅋㅋㅋㅋ

앗 근데, 찰옥수수도 롯데꺼네요! ㅋㅋㅋㅋㅋ

찰옥수수도 콘모양으로 출시된적이 있는걸로 아는데... 뭔가 다른점이 있는걸까요?

 

뭐... 맛이 어느정도 예상이 가긴 하지만, 그래도 뭔가 다름을 기대해보며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단 겉모습은 옥수수콘 그 자체네요!

온화하게 미소지으며 빽다방 아조씨가 인사하네요 (안뇽)

 

 

영양성분 참고하고싶은 분들은 참고하시구요~~ 

 

 

아이스크림 포장을 까면 일반 콘아이스크림처럼 위에 시럽과 땅콩이 뿌려져 있네요!

 

 

근데 먹다보면, 안에 옥수수 알갱이가 씹히네요!

전 옥수수아이스크림에서 옥수수알갱이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ㅎㅎㅎ

 

 

자 이제 맛 평가의 시간~~!!

 

아니...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이랑 뭐가 다른걸까요...?

맛이 똑같은데요??!

아이스크림 자체의 맛은 옥수수 아이스크림 맛이고, 옥수수 알갱이가 있는 것까지 똑같아요!

다른점은 콘이라는 점인데.... 찰옥수수도 콘으로 출시된 적이 있는데말이죠...!

흠.. 빽다방의 이미지를 활용해서 수익을 올려보려는 것일까요? 잉..

 

모르겠습니다 어쨋든 맛있기만 하면 됐죠!!

맛있어요! 찰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다면 완전 좋아할 맛입니다!

 

 

Q.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가?

 

전 아이스크림 정말 좋아해서 하루에 3개씩도 먹지만, 유일하게 좋아하지 않는 종류가 콘류입니다...ㅎㅎ

그래서 저는 안사먹을거같긴 하지만!

 

아이스크림 맛 자체는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그래서 찰옥수수 극호인 동생은 무조건 또 사먹을거라네요!

 

 

이상 빽다방 옥수수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