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_지 리뷰/내돈내고사는_리뷰우

티즐 피치 우롱티, 티즐 유자 그린티 리뷰우-!

안녕하세요~ 띵_지 입니다!

 

오늘은 제가 최근에 발견한 제 스타일의 음료수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 맛 평가를 보고싶은 분들은 제일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제가 리뷰할 음료수는

티즐 피치우롱티, 티즐 유자그린티 입니다!

CU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각각 2,000원 입니다!

 

피치우롱티는 먹어봤는데, 유자그린티는 오늘 처음 먹어보네요! ㅎㅎㅎ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쓩-!

 

사실 제가 티를 즐겨먹지는 않는데, 복숭아 아이스티나 자몽에이드같은 달달한건 즐겨먹거든요~~

그래서 이 아이들도 그런 맛을 기대하고 샀었어요.

 

맛 평가를 해볼게요!

 

먼저 티즐 피치 우롱티!

제가 사실 우롱티 맛은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복숭아 아이스티보다는 덜달아요! 그래서 더 좋은것 같아요~~

은은하게 우롱티? 같은 맛도 나고 복숭아맛도 은은하게 나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맛입니다!

 

다음으로는 티즐 유자 그린티!

평소에 생각하는 유자음료를 생각하고 먹으면 확실히 밋밋한 맛이긴 해요~

그래도 은은하게 유자맛과 그린티맛이 나서 부담없는 맛입니다!

 

총평을 하자면,

극강의 단맛을 기대한다면 실망할 수 있지만,

부담없이 질리지 않는 깔끔한 단맛이 난다!

그래서 저는 무조건 추천!!

 

꼭 한번은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요새 외출은 못하게 됐지만, 그래도 이렇게 소소하게 편의점 리뷰를 하는것도 재밌어요..! ㅎㅎ

그래도 얼른 코로나가 없어져서 활발하게 돌아다니고 싶네요..ㅜㅜㅜ

 

그럼 다음에도 맛있는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이상 티즐 피치 우롱티, 티즐 유자 그린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