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_지 리뷰/내돈내고사는_리뷰우

네고왕 X BBQ 황금올리브 리뷰우-!

★★★ 맛 평가를 보고싶은 분들은 제일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띵_지 입니다!

 

오늘은 신상 대신 어마어마한 뒷북을 쳐보겠읍니다.. 허허헣..ㅋㅋ

 

유튜브 네고왕에서 할인 이벤트를 한것은 알고있었지만...

미루고 미루다 결국 오늘 시키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사실 이벤트가 내일까지라서 오늘 부랴부랴 시킨건 안비밀!)

여러분들도 혹시 아직 안시켜보셨다면 얼른 시키세요!

9/6일 내일까지입니다!

 

오늘의 신상(?)은

바로바로

 

BBQ 황금올리브 치킨

 

입니다!

 

원래 가격은 배달 포함해서 

21,000원(18,000 + 3,000)

입니다!

(지점마다 배달가격이 다르지만 보통 2,000-3,000원 사이입니다!)

 

그러나

BBQ 앱을 다운로드 받고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쿠폰함에 7,000원 쿠폰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14,000원에 먹을 수 있었습니다!

 

(치킨을 네고해주신 광희님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

 

 

 

 

쨘! 치킨이 도착했네요! 

기본 구성은

치킨 + 치킨무 + 양념치킨소스 + 머스타드소스 + 250ml 콜라

이렇게 되어있네요!

 

 

치즈볼은 랜덤으로 오는데,

저희는 고구마 치즈볼과 체다치즈볼이 왔습니다!

사실 그냥 치즈볼 말고는 먹어 본적이 없어서 무척 기대했습니다!

 

 

체다치즈볼은 그냥 치즈볼에서 고소함이 좀더 업그레이드된 정도? 였습니다.

근데 고구마치즈볼이 생각외로 맛있었어요!

안에 고구마치즈크림?이 달달하고 고구마의 고소함이 같이 느껴져서 맛있었습니다!

 

사실 그냥 치즈볼도 맛있긴 한데, 딱 하나 이상은 물려서 못먹겠더라구요...ㅠ

근데 고구마치즈볼은 달달하고, 그렇다고 너무 자극적이지도 않아서 많이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제가 사실 BBQ 치킨 한번도 안먹어봤거든요...?

근데... 원래 이렇게 치킨 크기가 큰가요??? ㅋㅋㅋㅋ 저 완전 당황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내부는 정말 쵹쵹 합니다.

 

 


★ 자, 이제 중요한 맛 평가를 해볼게요! ★

 

 

역시 황금올리브치킨은 명성대로 정말 맛있네요! ㅠㅠㅠㅠ

특히 튀김옷이 정말 예술이에요! 엉어유ㅠㅠㅠ 

짭짤하고, 바삭하고!

 

저는 사실 치킨 먹을때 양념파에요!

후라이드는 먹으면 금방 질리더라구요....

근데 황금올리브치킨은 튀김옷이 막 느끼하지도 않고, 식어도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이번에 치킨을 시켜먹으면서 문득 든 생각이지만,

BBQ가 정말 똑똑한거같아요!

사실 요새 치킨 프랜차이즈가 너무 많이 생겨서 BBQ의 명성이 예전같지 않다고 생각하거든요!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그런데 이번 기회로 BBQ 치킨도 다시 많이들 사먹고,

또 새로운 고객도 유치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예를들면 저같은?)

저는 네고왕 아니였다면 황금올리브 치킨을 절대 사먹지 않을거였거든요!

 

 

Q.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가?

 

넵!

할인기간이 끝나도 또 먹을겁니다! ㅎㅎ

이번 기회로 제 인생 후라이드는 BBQ 황금올리브로 정착할겁니다!!!! 

 


총평을 하자면,

 

BBQ 황금올리브의 명성을 확인할 수 있던 맛!!

바삭하고 촉촉한 후라이드 냠냠

할인 안해도 또먹어야지!

 

 

 

이상 BBQ 황금올리브치킨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시구, 다들 곧 들이닥칠 태풍에 피해 없으시길 바랄게요!

저는 더 솔직하고 맛있는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뇨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