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_지 리뷰/내돈내고사는_리뷰우

오예스 콜드브루 리뷰우-!

★★★ 맛 평가를 보고싶은 분들은 제일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오오~ 띵_지 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글을 써보네요~~ 여러분들도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오늘 제가 준비한 리뷰는

오예스 콜드부르 입니다!

 

오예스와 이디야 커피가 콜라보를 했네요~~

오예스 콜드브루의 인기가 자자하다고 해서

늦었지만, 저도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리뷰 시작해볼게요~~!

 

롯데마트에서 구매했구요. 12개입에, 가격은 4,780원 입니다!

(사실 편의점에서 얼른 사서 리뷰해보려 했으나, 제가 다니는 편의점에는 보이지 않더라구요 ㅠㅠㅠ)

쨘! 콜드브루맛이라 그런지, 색도 커피가 연상되는 연한 갈색으로 바뀌어있네요!

그리고 오예스와 이디야커피의 콜라보 기념으로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박스 안의 당첨 쿠폰을 찾으면 이디야 커피쿠폰을 주는건가봐요~

아쉽게도 제 박스안엔 없었답니다...  ʘ̥﹏ʘ 

영양성분 참고하시구요~!!

두근두근~~ 드디어 개봉해볼게요~!!! (◍˃̶ᗜ˂̶◍)ノ”

아니 오예스 이녀석~~~ 언제 이렇게까지 작아진거죠??!!!!

제 손이 커진걸까요 이놈이 작아진걸까요!!!!!

쒸익.... 맛까지 없으면 못참을줄알어~~~~ (ง🔥Д🔥)ง

 

이것보세요!! 제 손바닥보다 작은게 말이 됩니까아...... (੭ ˃̣̣̥ ㅂ˂̣̣̥)੭ु

한입 왕! 먹어보면 단면을 볼 수 있는데요

안에 하얀 크림을 볼 수 있답니다!


★ 이제 맛 평가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이녀석... 맛까지 없었다면 아주 혹평을 내리려 했으나......!

이제껏 오예스가 했던 콜라보중에 가장!!! 마음에 듭니다 ㅎㅎㅎㅎ ٩(๑˃́ꇴ˂̀๑)۶

 

커피맛이 은은하다가도 진하게 나는게 정말 맛있답니다!!!

그리고 또 너무 달지 않은게 좋은것 같아요!

파이류 과자를 안좋아하는 엄마도 맛있다고 할 정도랍니당

 

사람들이 맛있다고 칭찬한 이유가 있었네요!!

 

Q.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가?

 

당연하죠!!!!

제가 평소에 가는 편의점에 팔지 않는다면,

다른곳을 찾아서 사재기를 해버릴겁니다!!

 

이렇게 괜찮은 맛일줄 알았으면

진작에 사먹어보는건데 말이에요~~~o(≧∇≦o)

 

다른 친구들한테도 한번 먹어보라고 권유해주고싶은 맛입니다!


총평을 하자면,

 

진하고 부드러운 커피맛!

부담없이 은은한 단맛!!!

발견하면 무조건 사먹어봐야될 맛!!!

 

 

이상으로, 오예스 콜드브루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추석연휴 잘 보내시고,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리뷰로 찾아뵐게요~~

안뇽 «٩(*´∀`*)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