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_지 리뷰/내돈내고사는_리뷰우

레어치즈 푸딩 패션후르츠 맛 리뷰우-!

★★★ 맛 평가를 보고싶은 분들은 제일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띵_지 입니다!

 

되게 오랜만에 돌아온 기분이네요~~ 저는 과제 지옥에 허덕이다 왔숩니다 ŏ̥̥̥̥םŏ̥̥̥̥ 허허

오늘 또 신메뉴를 가져왔어요~~!

 

바로 레어치즈 푸딩 패션후르츠 입니다!

치즈를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벌써 심장 콩닥콩닥 합니다... (*ꈍ꒳ꈍ*)

 

얼른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CU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2,500원 입니다!

레어치즈 푸딩이 라즈베리 패션후르츠 플레인 이렇게 세가지 맛이 있어요!

 

하나만 고르려 하니 너무너무너무 곤혹이였답니다...ㅠ

눈물을 머금고 고른 아이가 바로 패션후르츠맛! 이에요!

제 손크기와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되게 앙증맞은 사이즈랍니다!

영양정보 참고하시구요~!

(이렇게 작은 아이가 230kcal 라니..! 크흠)

위에 보면 아시겠지만,

흔히 생각하는 푸딩의 질감이 아니라 크림치즈 질감과 거의 흡사하답니다!

탱글~ 은 아니고

꾸덕 부들한 식감이 있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시면

코코넛젤리가 들어있어요~~~ 

보이시죠??

푸딩에 코코넛젤리라니... 신기하네용


★ 이제 맛 평가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일단, 일반 푸딩 치즈맛 생각하고 먹으면 절대절대 NO NO

엄청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떠먹는 느낌?

 

맛은....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크림치즈맛이 진합니다!

 

코코넛젤리도 식감이 재밌어서 괜찮았어요! 쏘쏘

그치만, 저는 다음에 한번 플레인도 먹어보고싶네요!

저는 패션후르츠맛이 되게 강했거든요....

그래서 되게 달아요!

 

동생은 엄청 좋아했지만,

저는 치즈 자체의 꼬소꼬소 찐한 맛을 좋아하기때문에...

패션후르츠 맛이 치즈맛을 약간 죽이는 느낌...?

아~~주 약간 실망했답니다 ㅠ

 

다음에 꼭 플레인 맛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Q.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가?

 

패션후르츠 맛만은 잘 모르겠는데,

레어치즈 푸딩 시리즈는 또 사먹을것 같아요!

2,500원에 비싼 디져트 먹는느낌.... (´✪ω✪`)♡

생각해보니 가성비 괜찮네유 ㅎㅎㅎ

 

고소한 크림치즈 좋아하고, 단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1000% 좋아할 맛입니다!


총평을 하자면,

 

엄청나게 부드러운 크림치즈!

엄청나게 달달한 패션후르츠 맛!
코코넛 젤리!

그러나 찐한 크림치즈 기대한 사람은 실망할수도..!

 

 

이상으로, 레어치즈 푸딩 패션후르츠맛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내일도 또 맛있고 유익한 리뷰로 찾아뵐게요~
안녕~~!! ( ˘ 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