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_지 리뷰/내돈내고사는_리뷰우

네고왕 X BBQ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리뷰우-!

★★★ 맛 평가를 보고싶은 분들은 제일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띵_지 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네고왕에서 또 대왕 네고를 해버렸어요~!!!! (*≧∀≦*) 꺄아아아

그래서 주저없이 바로 시켜버렸답니다~!!! 

 

BBQ의 신메뉴!!!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을 리뷰해보겠습니다~~~!!!

광희님 오늘도 감사합니당 ٩(๑♡ڡ♡ ๑)۶

BBQ 앱으로 접속해서 네고왕 이벤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두가지중 하나를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메이플버터갈릭이 왠지 물릴거같아서

버터갈릭 2조각 + 황금올리브 반마리 + 치즈볼 4개 로 주문해봤답니다!

원래 가격은 배달 포함해서 

22,900원(19,900 + 3,000)

입니다!

(지점마다 배달가격이 다르지만 보통 2,000-3,000원 사이입니다!)

 

BBQ 앱에서 주문을 하면,자동으로 쿠폰함에 5,000원 쿠폰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5,000원 할인된 가격인 17,900원에 주문했습니다~!

 

5,000원이나 할인된 가격이긴 하지만, 그래도 배달료가 3,000원이나 되서

결국 실질적 할인은 2,000원인 셈이네요 ㅋㅋㅋ

쨘~~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박스를 안열어봤는데도 마늘빵냄새가 진~~~하게 납니다!

블랙페퍼도 맛있다는데... 담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후후훟

메이플 버터갈릭이 넙적다리살로 만들어졌다더니, 진짜 크네요!!! 

처음에 19,900원에 6조각이라 하길래 당황했는데,

크기를 보니 이해가 가더라구요 ㅎㅎㅎ

오늘의 주인공을 먼저 봐야겠죠?!!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진짜 광이나네요~!!! (ؑᵒᵕؑ̇ᵒ)◞✧

버터갈릭 향이 엄청 진합니다!

튀김옷이 굉장히 버터갈릭 맛이 진하고 바삭합니다!

또 다리살을 통째로 튀겨서 그런지 다리살이 정말 쵹쵹합니다!!

그런데 살이랑 튀김옷이 너무 잘 분리되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는 다리살 한입 튀김옷 한입 이렇게 먹었답니다 ㅋㅋㅋ

다음은 이미 유명한 명성의

황금올리브 치킨 + 랜덤 치즈볼 4개 !!!

저는 황금알치즈볼, 더블치즈볼, 크림치즈볼, 쇼콜라볼 이렇게 왔습니다!

 

황금알치즈볼은 먼저 먹어버려서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저는 네개의 치즈볼중에 황금알치즈볼이 제일 맛있었답니다!

체다치즈맛이 고소하고 좋았습니당

그리고 크림치즈볼이랑 더블치즈볼을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크림치즈볼은 정말 별로에요....ㅎ

더블치즈볼은 그냥 무난무난합니다! 

쇼콜라볼!

이건 치킨 다 먹고 먹어야될맛! ㅋㅋㅋ

엄청 달달하고 초코가 진했어요!

드디어 황금올리브치킨을 먹어볼게요 ㅋㅋㅋㅋ

역시나~~ 여전히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ㅠㅠㅠ (´>∀<`)♡

제 최애 후라이드 치킨 답네요 후후훟


★ 자, 이제 중요한 맛 평가를 해볼게요! ★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만 평가를 하겠습니다! 황금올리브는 저의 예전 포스팅에서 확인해주세요!)

 

버터갈릭 맛이 엄청엄청엄~~~~청! 진합니다۹(ÒہÓ)۶

그래서 동생은 한입만 먹고 바로 물렸대요...ㅠ

저는 그정도는 아니였지만, 후라이드가 같이 들어있는 세트를 안시켰으면 다 못먹을것 같긴 합니다...ㅎ

나중에는 버터갈릭 한입, 후라이드 한입 이렇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그래서 처음 드시는 분들은

꼭 버터갈릭2조각 + 치즈볼 + 후라이드 반 세트를 시키길 권유합니다!!!

 

 

Q.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가?

 

네고된 가격이라면(17,900원) 사먹을 의향이 있지만,

정가가 배달비 포함해서 22,900원인걸 생각하면......

글쎄요.. 한번쯤 고민해봐야할것 같네요!

 

생각보다 금방 물리는 맛이기때문에

버터갈릭 치킨만 시키는건 더욱더 고민해봐야할것 같아요!ㅠㅠ


총평을 하자면,

 

엄청엄청 진한 버터갈릭 맛!

그래서 금방 물리는 맛...

처음 시키는 사람들은 꼭 2번세트를 시켜먹을것!!!!

 

 

이상 BBQ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남은 추석연휴 잘 마무리 하시구요~!

다음에 또 맛있는 리뷰로 찾아뵐게요!

안뇽 (ง •̀ω•́)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