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_지 리뷰/내돈내고사는_리뷰우

꼬북칩 초코 츄러스맛 리뷰우-!

 

★★★ 맛 평가를 보고싶은 분들은 제일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용~ 띵_지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업로드 하는것 같네요!

여러분 오늘 하루도 잘 지내셨나요?? :)

 

오늘 제가 준비한 리뷰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입니다!

출시하자마자 아주 핫했던 제품인데요~~

저도 늦었지만 리뷰해보려 합니다! ㅎㅎ

 

리뷰 시작해볼게요~~!

 

CU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1,500원 입니다!

80g짜리이구요, 더 큰 사이즈인 160g짜리는 2,500원 이라 합니다!

 

처음 꼬북칩 나왔을때도 콘스프맛이 참 중독적이고 맛있었는데,

초코츄러스도 맛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 <,,)♡

칩 무게가 무거워졌다는건 그만큼 초코가 두껍고 진하게 발렸단 뜻일까요....?

어쨋든, 영양정보 참고하세요~!

처음 봉지를 깠을때, 츄러스 특유의 시나몬?향과 은은한 초코향이 확 퍼지네요!

근데 생각했던것보다 초코색이 진하진 않네요.... 

시나몬 설탕가루가 가득 뿌려져 있네요!! (ˊ•͈ ꇴ •͈ˋ)

그리고 꼬북칩답게 4겹이 아주 선명하게 보입니당 

(이와중에 네일아트가 시선강탈....ㅎㅎ)


★ 이제 맛 평가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처음엔 아주 혹평을 하려했어요!! ㅎㅎㅎ 

비쥬얼처럼 초코맛이 찐하지 않았거든요...

근데 계속 먹어보니, 오히려 너무 진하지 않은게 장점이였답니다!

초코맛이 적당히 달달하고 또 시나몬설탕맛이 어우러져서 맛있었답니다 (*ꈍ꒳ꈍ*)

 

왜 핫한지 짐작이 갑니다

완전 인간사료라구욧!!!!!! ㅋㅋㅋㅋ

 

Q.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가?

 

ㅎㅎㅎㅎ

사실 지금 글쓰면서 하나 더 사먹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앞으로 더 자주 사먹을겁니다! ((o(´∀`)o))

편의점에서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사신다면 꼭 도전해보세요~!


총평을 하자면,

 

처음엔 심심하지만, 인내를 가지고 먹어보면

어느새 인간사료 등극!! (´>∀<`)♡

초코와 시나몬설탕의 대박조합!

 

 

이상으로,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저는 다음에 또 맛있는 리뷰로 찾아뵐게요~~

안뇽 안뇽 ( ⁎ᵕᴗ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