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띵_지 리뷰/내돈내고사는_리뷰우

해태 구운대파 과자 리뷰우-!

★★★ 맛 평가를 보고싶은 분들은 제일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오오~ 띵_지 입니다!

 

오늘은 또  편의점 신상! 리뷰! 입니다~~ (◞♥ꈍ∇ꈍ)◞♥

 

바로바로~~ 해태 구운대파 과자입니다!

 

여러분 구운양파 아시죠?!!! 구운양파가 구운대파맛으로 새로 나왔나봐요~~!!

최근에 한창 인기였던 첵스초코 파맛의 효과 때문일까요??!! ㅎㅎㅎ

 

어쨋든,

리뷰 시작해볼게요~~!

 

CU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1,500원 입니다!

제가 구운양파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봉지만 봐도 뭔가 맛있을거같아요~~(๑ ˃̵͈́∀˂̵͈̀ )

바게뜨 그림이 왜 있나 했더니 '대파바게트맛씨즈닝'이 들어가 그렇네요~!!

영양정보 참고하실분들은 참고하시구요~

봉지를 까보면, 이렇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죠??

봉지를 열자마자 구운 대파 냄새가 화~~악 퍼지네요!!! 

벌써 냄새부터 맛있을거같아요 ㅠㅠㅠㅠ

크기나 겉모습은 구운양파랑 거의 비슷한데,

'파'를 표현하기 위해 시즈닝에 파가루?같은게 같이 있나봐요!


★ 이제 맛 평가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일단 여러분들께 꼭! 물어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_•̀。) (진지)

 

혹시 구운양파가 맛있었다! 하는사람?!!!

그런 사람이라면 무!! 조!! 건!!!!! 좋아할 맛입니다!! (제가 그렇습니다 ㅎㅎ)

 

대파향이 화악 올라오면서 또 과자는 바삭바삭하고 맛있습니다 ㅠㅠㅠㅠ

이건 봉지를 열자마자 그자리에서 다먹어버릴수밖에 없다구요!! ㅠㅠ

 

양파, 대파류 과자나 음식 잘 드셨던 분들은 진짜 무조건 좋아할 수 밖에 없다구요!!!

앞으로 제 인생 과자 할겁니다 (,,• •,,)♥

 

Q.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가?

 

YES!!!!!!!!!

Of course!!!!!!! ୧(๑•̀ᗝ•́)૭

왜 당연한걸 묻죠

양파, 대파 러버분들... 무조건 사드세요!!!!! 제발 ㅠㅠ 부탁이에요 ㅠㅠㅠ

그만큼 맛있습니다 여러뷴... 꼭 사드셔주세요 。゚( ゚இ‸இ゚)゚。


총평을 하자면,

 

찐하고 바삭바삭한 대파맛 가득 과자!

양파, 대파과자 좋아하면 무조건 사먹을것!!

(제발 사먹어죠....ㅠ)

 

이상으로, 해태 구운대파 과자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내일도 또 맛있고 유익한 리뷰로 찾아뵐게요~ 
여러뷴 안뇽~~~(*`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