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론 쫀득빵 & 수박 쫀득빵 리뷰우-!

★★★ 맛 평가를 보고싶은 분들은 제일 아래로 내려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띵_지 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편의점 신상~ 빠밤! o(≧∇≦o)

 

바로 메론 쫀득빵 & 수박 쫀득빵 입니다!

이름엔 빵이 들어갔지만, 보기엔 그냥 쿠키같이 생겼ㅇ....?

 

어쨋든,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CU에서 구매했구요 가격은 1,200원 입니다!

먼저 메론 쫀득빵!

색깔은 누가봐도 메론빵 색이네요!

CU의 카페메이트 시리즈는 전부 맛있기 때문에 (제 최에는 초코블랑이에요!)

요 아이도 기대가 됩니다 후훗 (ง˙∇˙)ว (ว˙∇˙)ง

영양정보 참고하시구요~!

반을 갈라서 단면을 보여드릴게요~~

뜯을때부터 쫀~~~득한게 느껴지시나요?

단면을 이렇게 펼쳐보면

겉에 메론색 커스타드 + 중간에 빵 + 안에 멜론퓨레

로 구성되어있네요!

안에 있는 멜론퓨레 색이 영롱하네요~~

 

 

다음 수박 쫀득빵!

요 아이는 멜론 쫀득빵보다 살짝 더 진한 초록색이네요!

가운데 보이는 빨간색이 궁금궁금

이와중에 수박 농축액 0.02%...? 이건 수박이 들어갔다 해야하나....? ㅋㅋ

수박쫀득빵의 영양정보입니다!

단면을 펼쳐보면

겉에 수박색 커스타드 + 중간에 수박색 빵 + 안에 수박퓨레 + 초코수박씨

로 구성되어있네요!

멜론 쫀득빵의 색깔 외에 수박씨를 연상시키는 '수박씨'가 다른점이네요!


★ 이제 맛 평가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일단 쫀득빵 이라는 이름답게 쫀득하네요!

그런데 찹살떡같은 쫀득보다는.....

종합제리! 아시는분...? ㅋㅋㅋㅋ

딱 식감이 종합제리 식감이에요! 퓨레보단 젤리에 가까운 식감...

 

맛은....

생각보다는 멜론향과 수박향이 잘났어요!

그렇다고 향이 많이 나는건 아니고...ㅎㅎ (너무 기대를 안해서 그런가보다)

근데 간간히 밀가루맛이 나네요...!

역시 종합제리맛..! ㅋㅋㅋㅋ

 

수박쫀득빵에 있는 초코칩이 유일하게 맛있었네요 ㅋㅋㅋㅋ

(초코칩좀 더 넣어주세요!!)

 

Q.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이 있는가?

 

흐으으음... 가격을 내리면 그래도 가끔씩 찾을것 같기도 한데,

일단 1.200원의 가치는 못찾겠다...??  ᖗ( ᐛ )ᖘ

 

그래도 분명 좋아할 매니아층이 있을것같은 느낌! 입니다

맛이 없지는 않아요! 그렇게 맛있지 않을 뿐!!!!


총평을 하자면,

 

이건 빵도 아니고 과자도 아닌 종합제리 쫀득빵

비쥬얼은 합격

수박쫀득빵에 초코나 더 넣어줘...

누군가 분명히 좋아할것 같지만... 난 일단 별로....ㅎㅎ

 

 

이상으로, 메론 쫀득빵 & 수박 쫀득빵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내일도 또 맛있고 유익한 리뷰로 찾아뵐게요~ 
안녕~~!! (*,,ÒㅅÓ,,)و